티스토리 뷰



행운과 불행을 예고하는 관상에 관한 역학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한 상황에 처해 있거나 어떠한 결과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시점이라면 이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행운과 불행은 얼굴에서 빛깔, 기색으로 나타납니다. 기색이 밝으면 좋은 일을 예고하며 어두침침한 빛을 띄고 있으면 머지않아 불길한 일이 생긴다는 징조로 봅니다.


특징들을 나열할테니 거울을 놓고 얼굴에 나타나는 기색을 한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1. 황금빛과 검은 기운

이마에 황금빛과 거무스름한 기운이 같이 보이면 재물로 인한 시비와 송사가 발생합니다.


황색은 만물을 자라게 하는 흙이자 재물이고 검은 기운은 재이며 이마는 하늘을 상징합니다. 하늘에 밝은 기운이 돌아야 좋은데 그늘이 져서 어두침침하면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변고가 생겨 풍파를 겪게 됩니다.


2. 누르스름한 빛

이마 가장자리에 황색 기운이 돌면 열심히 노력하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고 많은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됩니다.





3. 푸른 기운

눈썹 사이에 푸른 기운이 보이면 재물 손실, 계약취소, 불길한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4. 흑빛의 우중충한 코

코뼈가 단단하면 굳은 심지로 목표를 끝까지 밀고 나가지만 메말라 있고 빛깔이 우중충하면 하는 일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고 이리저리 꼬여 힘겨운 시기를 겪게 됩니다.


5. 누르스름한 밝은 색

누르스름한 밝은 기운이 콧망울부터 눈썹 사이까지 뻗으면 최고는 아니더라도 2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콧망울부터 이마까지 쭉 뻗으면 높은 벼슬을 얻어 신분상승하고 부귀해져 풍요로운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6. 밝은 빛, 맑고 깨끗한 얼굴

눈썹 사이에서 밝은 빛이 나고 광대뼈와 턱에 흉터나 주름 등이 없어 깨끗하면 분야에서 최정상을 차지하고 명예를 얻게 됩니다.


하늘과 땅이 밝으니 매사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반면 눈썹 사이는 밝은데 광대뼈와 턱이 탁하면 진급은 하지만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은 어려워집니다.





7. 어두운 얼굴

치아는 깨끗한데 얼굴이 어둡고 검은빛을 띄면 부는 얻을지라도 귀는 얻지 못하므로 부와 명예를 모두 가지기는 어렵습니다.


8. 검고 탁한 얼굴

검은 얼굴에 윤기가 없으면 정신이 맑지 못하고 지혜가 부족하여 잦은 실수를 범하고 일을 그르치게 됩니다.


9. 눈 꼬리의 기색

눈 꼬리는 아내와 자식운을 살펴보는 처자궁이므로 눈 꼬리에 황색 기운이 돌면 좋은 여자를 아내로 맞이하여 아들 딸을 낳고 잘 살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눈 꼬리에 황색 기운과 검은 기운이 같이 맴돌면 희비가 교차하게 되어 재물복이 있어도 처자식으로 인해 근심하는 등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겹치게 됩니다.


10. 눈 꼬리 주름

눈 꼬리에 주름이 많으면 바람기가 다분해 한 여자에게 안주하지 못하고 여러 명의 부인을 얻게 됩니다. 주름이 위로 올라갈수록 더욱 복잡한 관계를 가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상으로 행운과 불행을 예고하는 관상에 관한 역학이야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