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남자 만나는 여자 사주란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는 운명을 말하는 것일까요? 관성이 많거나 도화와 홍염살이 있는 사주를 의미할까요? 아니면 아주 예쁘고 매력적인 외모를 타고난 여자를 의미할까요?


관성이 많으면 일생동안 남자인연은 많이 발생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채워주기엔 어딘가 부족한 사람을 만나게 되기가 쉽고 도화와 홍염은 매력이 있지만 자칫하면...


흉운으로 작용하여 복잡한 애정관계로 인한 구설수, 연애와 결혼생활에 번민이 생기므로 이러한 요소들은 가능성이 보이기는 하지만 운명에 좋은 인연과 복록을 가져다주는 데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고 봅니다.


삶에서 좋은 남자를 만나는 여자는 관성과 귀인이 함께 놓여 있는 사주를 의미합니다.


남편을 뜻하는 관성이 천을귀인(天乙貴人)과 마주하고 있으면 인품이 훌륭하고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남자를 만나 행복한 애정생활을 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천을귀인은 사주 어느 기둥에 있든 나쁜 기운을 좋은 기운으로 바꾸어 복을 가져다주고 의식주로 인한 걱정 없이 풍족한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길신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이 있어 그것을 채우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귀성(貴星)인 남편이 결함을 보완하여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게 됩니다. 귀인답게 너그러운 마음으로 자신을 이해하고 감싸주구요. 수호신의 역할을 톡톡히 하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를 해줍니다.


천을귀인은 가능하면 주변의 기운들과 조화를 이루고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흉운인 형충파해, 공망을 만나면 좋은 기운이 달아나 귀인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기가 어렵구요.


나쁜 운이 찾아오면 이를 제때 방어해주지 못하여 질병이나 사업의 문제 등 감당하기 힘든 문제를 만나 고생을 많이 하게 됩니다.


참고로 사주에 천을귀인이 있는지 알아보려면 일간을 기준으로 지지를 살펴보면 돼요.


갑무경(甲戊庚)일간 : 축미(丑未)

을기(乙己)일간 : 자신(子申)

병정(丙丁)일간 : 유해(酉亥)

임계(壬癸)일간 : 묘사(卯巳)

신(辛)일간 : 인오(寅午)





신금일간의 경우 편관 오화가 귀인에 해당하므로 좋은 배필을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주변 요소들과 부딪히지 않고 조화를 이루어야 많은 복이 따르고 여유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어요.


귀성이 정관이 아닌 편관이니 일반적이고 평범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보통의 남자라기보다는 조금 독특하고 참신한 모습이 있는 남자와의 인연을 기대해보아도 좋을 듯 합니다.


일주를 말한다면 정해일주의 경우 배우자 자리인 일지에 정관과 천을귀인이 함께 놓여 있으므로 성품이 어질고 바른 남자와 인연이 되어 일생동안 행운이 많이 따르며 큰 어려움 없이 순탄한 가정생활을 하게 됩니다.


신금일간과 다르게 정관이 귀성에 해당하므로 평범하지만 그러한 모습에서 수수한 매력이 느껴지는 타입의 남자와 좋은 인연이 이어지게 된다고 봅니다.


이상으로 좋은 남자 만나는 여자 사주에 관한 역학이야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