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음기가 강한 사람 관상에 관한 역학이야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풍수, 역에서 말하는 음기란 도대체 무엇이며 음기가 느껴지는 외모는 어떤 타입을 뜻하는지 하나하나 유형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음기가 강한 사람 관상 특징

 

음기(陰氣)란 차갑고 어두워 겉으로 확연하게 드러나는 것이 아닌 비밀스러운 기운을 의미합니다. 신비스러운 힘을 가지고 있기에 여자를 상징하고 있는 기운이지요.

 

1. 하얀 피부

이 상은 가장 대표적으로 음기가 센 유형에 해당합니다. 화장을 통해 인위적으로 하얗게 만들어 놓은 게 아니라 선천적으로 눈처럼 새하얀 피부를 뜻하며 뱀파이어처럼 약간 창백하고 서늘한 느낌을 주는 피부를 의미합니다.

 

2. 비단처럼 매끄러운 피부

윤기가 돌아 비단처럼 곱고 매끄러운 피부를 말합니다. 기름을 발라 놓은 것처럼 축축하고 습한 기운, 물기 등은 역학적으로 음기가 매우 강한 유형에 속하기 때문이예요.

 

3. 젖은 눈망울

어딘가 남모를 비밀과 사연을 품고 있는 듯한 우수에 잠긴 눈 관상을 말합니다. 이러한 눈은 왠지 감성에 호소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 상대에게 연민을 일으키곤 하는데요.

 

두 눈에서 눈물이 톡하고 떨어질 것만 같은 젖은 눈망울은 음중의 음(陰)에 속하므로 유혹에 약한 경향이 있기에 자신에게 다가오는 상대를 내치지 못하고 색정(色情)에 깊이 빠져 복잡한 이성관계를 갖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4. 도화안(桃花眼)

도화살에 속하는 눈 관상으로 약간 충혈된 듯한 붉은 기운이 돌면서 뇌쇄적인 느낌의 눈 모양을 말합니다.

 

728x90

 

매끄럽고 하얀 피부이면 음기가 강한 사람 관상의 특징이 더해져 여자는 여러 번 결혼하게 된다고 해요.

 

5. 국부가 무모(無毛)이거나 다모(多毛)인 형

극과 극은 통한다고 하지요...? 관상학적으로 체모가 없거나 반대로 지나치게 많으면 음이 주체할 수 없이 강하다고 해요.

 

6. 낭창낭창한 걸음걸이

이리저리 흔들리는 갈대처럼 걷는 유형을 말합니다. 걸을 때 참새가 뛰는 듯한 느낌을 주는 타입을 뜻해요. 움직일 때마다 바람에 흩날리듯 살랑살랑 몸을 흔드는 형도 마찬가지입니다.

 

7. 가슴과 엉덩이가 발달된 형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이나 가슴이 발달하고 오리궁둥이 같은 형을 의미합니다. 가장 여성스러운 체형이니 양기를 끌어오는 힘이 매우 강한 타입에 속한다고 할 수 있지요.

 

 

 

 

8. 말울음소리 같은 웃음소리

글로 설명을 하려니 조금 난감한 유형인데요. 이 상은 웃을 때 말이 우는 듯한 소리를 내는 타입을 의미합니다.

 

이 타입은 사랑을 나눌 때에도 웃음소리처럼 교성을 지르기에 관상학적으로 다소 격이 낮은 형에 속합니다.

 

9. 푸르스름한 입술

입술에 적당한 붉은 빛이 도는 것이 아니라 푸르스름한 빛을 띄는 상을 말합니다. 미관상 그리 매력적으로 보이진 않지만 색기가 강하고 밝히는 면이 있는 타입이라고 해요.

 

10. 머리두상이 크고 머리숱이 적은 형

탈모가 있어 머리가 빠지는 사람이 아니라 선천적으로 머리통이 큰 것에 비해 머리숱이 적은 타입을 말합니다. 물이 지나치게 많으면 자라기 힘들어 결국 물에 뜨고 썩어버리는 부목과 같은 이치라고 할 수 있는 상입니다.

 

이상으로 음기가 강한 사람 관상에 관한 역학이야기를 마칩니다. 도움 되는 포스팅이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