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팔자 센 여자 관상에 관한 역학정보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작은 손거울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살펴보세요.


해당하는 특징이 많으면 많을수록 복이 없어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순탄하지 않은 삶을 살아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누런 빛이 나고 잘 뭉치는 머리카락

부드럽지 않고 억세어 잘 뭉치고 누런 빛이 나는 머리카락은 복이 없어 능력 있는 남자를 만나지 못해 자신이 가장 노릇을 대신하며 가정을 이끌고 살아가게 됩니다.


2. 총기가 없고 흐리멍텅한 눈

빛이 없고 멍한 눈은 남녀 모두 앞날이 캄캄해 어둡고 힘겨운 세월을 보내게 됩니다.


3. 붉거나 누런 빛이 나는 눈동자

약간 서구적인 느낌이 나고 개성이 있어 보이지만 남편복은 없기에 부부가 생이별을 하거나 모아 놓은 재산이 사라져 빈곤한 삶을 살아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광대뼈가 많이 튀어나온 형

코가 작아 보일 정도로 광대뼈가 튀어나온 여성은 양기가 지나치게 강한 타입이므로 활동력이 넘쳐 사회생활에 적극적이지만 무능력한 남편을 만나 고생을 하거나 생이별을 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5. 굴곡이 심한 이마

이마 윗부분은 앞으로 살짝 튀어나오고 아래 부분은 푹 꺼진 모양을 말합니다. 이마의 모양이 고르지 않으니 인생이 평탄하지 않고 굴곡이 많은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6. 주름이나 상처가 많은 이마

하늘이 맑고 깨끗하지 않으니 마음처럼 되는 일이 없고 힘겨운 세월을 보내게 됩니다.


7. 눈썹 사이 주름

눈썹 사이에 바늘처럼 일자 주름이 깊이 패여 있으면 걱정이 태산같이 쌓여 있어 인생이 순탄하지가 않습니다. 건강이나 하는 일에 많은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고 봅니다.





8. 꺼진 코 뿌리

관상에서 코는 남편을 상징하므로 코 뿌리가 푹 꺼져 있으면 남편이 남자 구실을 제대로 하지 못해 남편복이 없고 억척스러운 삶을 살아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9. 턱이 없어 보이는 무턱

남자복이 없고 인생에 풍파가 많습니다. 찌그러지거나 뾰족한 삼각형을 하고 있는 턱도 마찬가지로 좋지 않습니다.


10. 통뼈

뼈가 굵고 강한 반면에 살집이 지나치게 없는 형은 양기가 왕성하므로 활동력이 넘치고 능력이 뛰어난 편이지만 애정적으론 좋지 않으므로 남자 복이 없고 험한 일을 하며 살아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체적으로 팔자가 세다고 풀이하는 관상은 미관상 그리 보기 좋지 않은 모습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좋은 모습이 좋은 일을 만들어내고 운명에 복이 많이 따르는 듯 하네요.


불행을 예고하는 상을 타고났다고 해서 심히 고민하고 낙심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나쁜 점이 있더라도 좋은 점을 더욱 개발하고 장점을 살리려고 노력한다면...

부정적인 면을 커버하고 문제점을 극복해 전화위복되어 흉한 기운이 길한 기운으로 변할 수 있을테니까요.


이상으로 팔자 센 여자 관상에 관한 역학이야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