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밝히는 여자와 색기있는 관상 9가지 특징

01. 눈물이 고인 듯 촉촉한 눈을 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만 같은 촉촉한 눈은 왠지 모를 슬픔을 느끼게 만들어 상대에게 가녀리고 연약한 인상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슬픔이나 눈물, 땀과 같은 체액은 모두 사주역학에서 오행(五行)의 수(水)에 해당하므로 음기(陰氣)가 강한 형이라고 보며, 애정을 갈구하고 색정적인 면이 있어요.

 

 

 

 

02. 눈가 주변이 검고 푸른색을 띈다

 

화장이나 몸에 문제가 있어 건강에 이상을 보이는 안색이 아니며, 대체적으로 스모키 화장을 한 것처럼 눈가 주변이 어둡고 음침한 인상을 말합니다.

 

촉촉한 눈망울처럼 얼굴에 음기가 드리워져 있으므로 호색한 경향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03. 눈꼬리가 처져 있다

 

아래로 쳐져 있는 눈꼬리는 사주역학적으로 보았을 때 음기(陰氣)가 강한 체질에 속합니다.

 

눈꼬리가 아래로 많이 쳐질수록 음기가 보통 이상에 해당하는 유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쳐진 눈은 대개 온순하고 연약한 모습을 보이기에 쉽게 호감을 주고 상대의 보호본능을 일으킵니다.

 

가녀리고 연약한 모습 이면에 색기를 감추고 있는 형이며, 내색하지 않는 듯 하나 색을 탐한다고 해요.

 

참고로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 도도한 이미지를 보이는 형은 바깥으로 속에 담긴 기운을 드러내 표현하는 것이므로 양기(陽氣)를 의미합니다.

 

 

 

 

04. 얼굴이 복사꽃처럼 발그레하다

 

피부가 백옥처럼 하얗고 고우며 부끄러운 듯 뺨에 엷은 홍조를 띄고 있는 얼굴을 말합니다.

 

복사꽃이란 다른 말로 복숭아꽃이라 말하기도 하는데요 이 꽃은 사주역학에서의 신살(神殺), 도화살(桃花殺)과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이 피어있는 꽃과 같기에 인기가 많으며 대놓고 표현을 하지는 않지만 내심 다가오는 상대를 반기는 밝히는 여자와 색기있는 관상에 속하는 유형이라 해요.

 

 

 

 

05. 눈썹뼈가 솟아 있으며 눈이 움푹 들어갔다

 

참고사진의 눈은 조금 밝게 나온 것 같은데 이러한 유형은 퀭하게 들어간 눈을 말합니다.

 

728x90

 

눈썹뼈가 발달하고 눈이 움푹 들어가 있으면 스모키 화장을 한 듯 눈가에 그늘을 지게 하여 음의 기운이 강해지게 만드는 작용을 하므로 자연히 색에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06. 버드나무처럼 몸을 흐느적거린다

 

고개를 이쪽저쪽 갸웃거리거나 손을 내버려 두지 않는 등 얌전히 있지 못하고 버드나무처럼 몸을 흐느적거리는 행동을 보이는 유형을 말합니다.

 

나무는 사주역학적의 양의 기운에 해당하지만 축 늘어진 버드나무의 모양은 음기에 속합니다.

 

몸을 흐느적거리는 모습이 마치 버드나무의 모습과 비슷하여 음기를 발동시켜 남자의 시선,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형이라고 할 수 있어요.

 

 

 

 

07. 입술을 자주 씰룩거리며 움직인다

 

졸리의 입술처럼 두툼한 입술을 만들거나 입술을 겉으로 보이지 않게 살짝 감추는 등 입술을 좀처럼 가만히 두지 않고 씰룩거리는 행동을 말합니다.

 

의도하지 않아도 상대에게 끼와 매력을 어필하게 되므로 색욕에 빠지게 만드는 힘이 있다고 해요.

 

 

 

 

08. 입이 살짝 열려있고 입술이 두툼하다

 

입이 반쯤 열려있고 입술이 두툼하면 색욕이 강한 체질이므로 음기가 많은 다음(多淫)의 상에 속하며, 음*한 성향이 잠재되어 있는 유형이라고 봅니다.

 

입술은 의식주와 연관이 있는 부분이므로 사주역학의 육친(六親)인 식상(食傷)과 비슷하기에 타고난 매력을 발산하는 공간이자 활동성, 색기를 의미하기도 해요.

 

그러나 감기에 걸리거나 비염이 있어 입으로 숨을 쉬는 구호흡 습관이 있는 사람도 있으므로 이점 하나로 함부로 단정지어 판단을 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09. 입술이 거무스름하다

 

이 유형은 살짝 붉은기가 도는 것이 아닌 약간 칙칙하고 거무스름한 빛이 도는 입술을 말합니다.

 

남녀 모두 음욕(淫慾)이 매우 강하므로 색에 대단히 관심이 많고 한 사람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편입니다.

 

대부분 위의 특징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이 음기가 매우 강한 유형을 의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음기는 깊은밤, 보이지 않는 공간을 상징하므로 비밀스러운 일이나 애정사 등과 관련이 많기 때문인 듯 합니다.

 

밝히는 여자와 색기있는 관상 9가지 특징에 관한 역학이야기 정보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를 눌러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