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형광등이 없던 옛날에는 밤이 되면 칠흑같이 어두웠기에 불을 환히 밝힐 수가 없었지요. 때문에 한 달에 한 번씩 떠오르는 달은 까만 밤을 밝혀주어 더없이 고마운 존재였습니다.

 

 

 

 

꿈속 까만 밤하늘에 달이 떠오른다면 자신의 미래도 환하게 밝혀줄 수 있지는 않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달꿈에 관련된 꿈해몽 정보에 대해서 몇 가지를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달이 빛나는 꿈은 남들에게 알리지 못할 기쁜 일을 경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달이 너무 밝아서 눈이 부시는 꿈은 계획한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며 건강, 명예, 재물과 성공, 복록이 따르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산모가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건강하고 인품이 훌륭한 태아를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빛나는 보름달꿈은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미래의 성공과 발전, 안정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달이 별과 해와 나란히 떠 있는 꿈같은 경우에는 부모님께 좋은 운세가 오고 있는 걸 의미하지만 어두운 분위기에서 달을 봤다면 부모님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개의 달이 떠 있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과의 만남을 예시하기도 하며 재물 등이 따르게 되며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점점 커지는 달꿈은 바래왔던 일이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이며 산모가 이 꿈을 꾸었을 땐 임신과 출산을 의미하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초승달이 떠 있는 꿈은 밝고 희망찬 운세가 다가오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밝고 둥근 달을 품에 안거나 삼키는 꿈은 원하던 일과 소망이 현실로도 이루어지게 될 것이며 산모가 꾼 꿈일 경우에는 태몽이 되기도 합니다.

 

구름에 가려진 달꿈은 진행 중인 일에 여러 가지의 문제와 장애, 손실 등이 따르며 자신이나 가족, 주변인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이지러진 달을 보는 꿈은 남성에게는 어머니나 애인, 아내와 자식, 여성에게는 어머니와 자식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달이 땅으로 떨어지는 꿈은 부모님과 가족, 애인, 배우자의 신상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고, 심할 경우엔 죽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보름달처럼 보이는꿈같은 경우는 여성일 때 외모가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으며 진행중인 사업 등이 이전과 비교해서 발전하게 되면서 성공과 안정 등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달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꿈은 생각치 못한 곳에서의 큰 행운, 재물, 명예가 따르거나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에서 있어서 중요한 점은 꿈을 꾸었을 때 몽자(夢子)의 심리와 기분 감정 상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 점을 잘 유념하셔서 해석하시면 좀 더 자세한 꿈풀이가 가능해질 수 있을 겁니다.

 

이번 달꿈 꿈해몽이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으며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